티스토리 뷰
최근 알게 된 나만 알고 싶은 보석 같은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더 군요, 혹시나 저처럼 저녁에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맛있는 디카페인 커피를 찾으시는 분,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해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고 싶으신 분들은 오늘 포스팅이 도움 되실 겁니다. (내돈내산 솔직리뷰)
디카페인 카페라떼 맛집 '피어나'
영종도 하늘도시에 위치한 카페 ➡️'피어나'는 늦은 저녁 커피는 마시고 싶은데 잠 못 잘까 봐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 디카페인 커피가 있습니다.
보통 디카페인은 맛이 별로라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가 많아 즐겨마시지 않지만 '피어나'는 디카페인 맛집입니다.
➡️'피어나' 입구에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혹시 주차 공간이 부족하다면 도로변이 아니라서 근처 공터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아래 영업시간을 확인해 주세요*
매장은 쾌적하고 깔끔한 분위기며 좁거나 답답하지 않습니다.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고요, 셀프존에는 생수와 보리차가 준비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보리차가 준비되어 있어서 맘에 들었습니다. (사진에는 잠시 생수자리가 비워져 있네요)
그리고➡️'피어나'는 반려동물 동반 카페라서 카페 안쪽에 반려견 놀이방이 있어요.(애견호텔도 가능)
일반적인 애견 카페와는 다르게 반려견 놀이방과 분리가 되어있어서 시끄럽거나 다른 불편함은 전혀 없답니다.
처음에는 화장실 가다가 반려견 놀이방을 발견했는데 그전에는 일반 카페인줄 알았어요.
메뉴판을 보시면 디카페인 700원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텀블러 사용 시 10% 할인도 해 준답니다.
'피어나'는 수제청, 수제디저트 카페인데 전체적으로 달지 않고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었어요.
수제디저트 맛집 '피어나'
시그니처 '하와이안 에이드' (파인애플청 + 키위, 파인애플과육 + 레몬)는 상큼하고 달지 않으며 여러 가지 수체청 맛이 조화롭게 잘 어울렸습니다. 강추!!
그리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디카페인 카페라떼' 는 진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보통 디카페인은 뭔가 빠진 것 같은 맛이라 잘 안 먹는데 '피어나'는 일반 카페라떼보다 디카페인 라떼가 더 맛있었어요.(개인적인 입맛)
이 날은 디저트로 에그타르트와 쿠키를 먹었는데 맛있긴 했지만 개인적으로(사진에는 없지만) 치즈케이크가 너무 맛있었답니다.
수제디저트답게 집에서 달지 않고 느끼하지 않은 치즈케이크가 가장 맛있었어요. 강추!!
영종도 방문하실 때 한 번쯤 들러볼 만한 곳, 조용히 공부나 책 읽기에도 좋은 분위기 카페 '피오나' 포스팅이었습니다.
⬇️ 연관정보 더 보기 ⬇️